본문 바로가기

장소들

서울대공원 나들이

근우가 동믈을 너무 좋아하는지라..

 

지지난주에 작은누나네 가족들과 서울대공원에 다녀왔습니다~

 

조카들도 근우도 아직 어려서 어린이 동물원을 타겟으로 하고 갔습니다.

 

어린이 동물원을 소개하자면...

 

단순히 동물을 보기 위한 곳이 아닌, 먹이도 주고 만질 수도 있는 장소입니다.

 

장미축제하는 장미원으로 입장권을 사서 들어가면 됩니다.

 

출구 역시 입장한 곳이라..빨간 동선을 따라 이동후에 다시 입구까지 와야됩니다 ;;

 

장미원 부근엔 돗자리를 펼만한 곳도 꽤 있으나 사람 역시 많아서 경쟁이 좀 있습니다. ㅎㅎ

 

 

 

코끼리 열차 타고 출발!

 

근우가 움직이는 탈것을 별로 안좋아해서 안탈려고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형아들이 있어서 그런가 잘타네요. ㅎㅎㅎ

 

 

 

어린이 동물원에 들어서면 바로 정면에 보이는 다람쥐 원숭이 입니다.

 

흑통 사서 처음 들고 나온거라 벼르던 동물들도 욜씨미 찰칵찰칵 ㅋㅋㅋ

 

 

 

미니피그 입니다.

 

준비해 간 당근을 주니 잘먹는군요!!

 

양먹이나 토끼먹이를 천원에 팔긴하지만, 당근같은 야채를 준비해가면 동물들이 완존 몰려듭니다. ㅎㅎ

 

동물들도 맨날 먹던건 당연히 질리겠지요? ㅎㅎ

 

 

 

흑..흑염소..

 

와이파이님이 좋아하는 흑염소;;;;;;

 

 

 

당근을 길~게 썰어가면 주기가 좋습니다 ㅎㅎ

 

 

 

당근이 너무 빨리 소모되서 양먹이를 하나 샀어요;;

 

 

 

 

 

 

토끼들이 도망도 안가고 잘먹더군요. ㅎㅎ

 

당근이 다 떨어져서 토끼먹이도 샀습니다 -ㅁ-

 

배추 3장 들어있고 천원이더구요;;;

 

양은 언제나 먹이를 줄 수 있지만 토끼는 먹이주는 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시간표를 안찍어와서 시간은 기억이 안나네요;;

 

제가 갔던 시간은 3시~4시였던것 같습니다. 물론 장담은 못합니다 ㅋㅋㅋ

 

 

 

드디어 서울대공원으로 입장!!

 

입구에 근우가 좋아하는 기린이 있어서 참 다행이에요.

 

안그럼 한참 들어갈뻔 햇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전히 200mm 로 얼마나 땡겨지나 볼려고 찍어본거;;

 

우왕~ 흑통 조으다!!!

 

 

 

같이 즐겁게 놀아준 작은누나네 가족~

 

애들이 셋이다보니 정신없어서 사진도 제대로 못찍어줬네 ㅠㅠ

 

 

 

<서울대공원 어린이동물원 Tip>

 

Tip 1. 입구와 출구는 장미원 입장하는 곳이고, 장미원과 어린이동물원은 연결되어있습니다.

 

Tip 2. 장미원에는 인공 냇가도 있어서 어린이들이 들어가려고 안달이 납니다. 괜찮으시다면 물에 젖어도 되는 신발과 여분의 옷을 가져가세요.

 

Tip 3. 먹이를 줄 수 있는 동물은 미니피그, 염소, 양, 토끼, 당나귀 정도입니다. 이 중에 토끼는 먹이를 줄 수 있는 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아쉽게도 시간이 기억나진 않네요. ㅠㅠ

출발하시기 전에 서울대공원에 전화하셔서 물어보시면 될 듯 합니다.

 

Tip 4. 지난주 동물농장에도 소개가 됐는데, 양몰이장에서 정해진 시간에 보더콜리(양몰이견)가 양몰이 하는걸 보여줍니다.

역시 시간이 기억나지 않습니다. ㅠㅠ 이것도 역시 전화로 해결을.. ㅎㅎㅎㅎ

 

Tip 5. 먹이는 길게 잘라가는 것이 좋고, 당근, 배추, 양배추 이런걸 가져가시면 됩니다.

전 당근 3개 썰어갔는데 금방 없어지더군요 ㄷㄷㄷ

 

서울대공원 홈페이지 : http://grandpark.seoul.go.kr

 

'장소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한산성에서 바라본 서울  (0) 2013.08.21
코엑스 아쿠아리움  (0) 2013.08.07
국립중앙박물관 & 용산가족공원 나들이~  (0) 2013.05.15
일산 호수공원  (3) 2013.04.12
세계동물 대탐험전~  (1) 2013.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