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소들

코엑스 아쿠아리움

지난주 휴가기간동안 아쿠아리움에 다녀왔습니다.

 

아이들 방학기간이라 사람 엄청 많더군요 ㄷㄷㄷ

 

제대로 된 구경과 사진찍기는 다음번에 하기로 하고 이날은 약간 설렁설렁 봤어요 ㅎㅎ

 

제대로 된 포스팅은 다음번 방문 후에 써야겠군요 ㅎㅎㅎ

 

연간회원권을 끊었으니, 이제 줄기차게 가야겠다!!!

 

앞서 얘기했듯이 사람이 너~~~~무 바글바글해서 제대로 사진을 찍을 수 없었으나,

요거 한장은 이쁘게 나왔네요 ㅎㅎ

 

 

신기하게 생긴 물고기 +ㅁ+

 

 

가오리가 물 밖으로 나오려는듯 미친듯이 뛰어오르더군요 ㄷㄷㄷ

왜 저런 행동을 하는지 궁금하네요. 

 

 

매너티라는 동물인데요, 우리가 아는 두유공과 매우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바닥을 저 지느러미로 걸어다니더군요 ㄷㄷㄷ

다음번에 가면 동영상을 찍어와야겠어요.

 

 

먹이가 놀랍게도 배추 ㄷㄷㄷ

 

 

근우는 이날도 사진찍는데는 전혀 협조 안해주시고...

 

 

얼굴좀 내밀어보라니까 끝까지 거부를 ㅠㅠ 

 

 

아이들이 직접 만질수 있는 곳도 있는데  대부분 불가사리와 조개 고동 이었습니다.

 

 

겁이 없는건지, 아직 뭘 몰라서 그러는건지 그냥 막 잡고보는 근우 ㅋㅋㅋ

'장소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한산성에서 바라본 서울  (0) 2013.08.21
서울대공원 나들이  (0) 2013.06.18
국립중앙박물관 & 용산가족공원 나들이~  (0) 2013.05.15
일산 호수공원  (3) 2013.04.12
세계동물 대탐험전~  (1) 2013.03.25